인터넷 도박, 과학 연구 및 인재 양성을 지원하기 위해 특수 교육 개발 기금을 설립했습니다.
인터넷 도박, 과학 연구 및 인재 양성을 지원하기 위해 특수 교육 개발 기금을 설립했습니다.
북경대학교 법률 규율 1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인터넷 도박 법률 사무소의 북경대학교 동창들은 인터넷 도박 자선 재단을 통해 "북경대학교 종륜 법률 교육 발전 기금" 설립을 시작했습니다. 2025년 1월 8일, 북경대학교 법과대학 카이위안 빌딩 강의실에서 기금 기부 및 협력 각서 서명식이 성공적으로 거행되었습니다. 이 행사에는 종룬의 많은 파트너와 북경대학교 법과대학의 다양한 학교 지도자들이 참석했습니다.
인터넷 도박자선재단 회장 연설에서우 펭변호사는 인터넷 도박의 개발 역사와 사업 성과를 검토했습니다. 그는 이 기금의 설립은 "법률 인재 양성 계획"을 추진하는 데 있어서 북경대학교 법학대학원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전문 분야의 구축을 강화하며, 캠퍼스 외부 교사 팀의 발전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넷 도박과 북경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의 새로운 단계의 심층적인 협력이 시작되었습니다.
가오옌변호사 겸 부사장 Liu Zhewei는 양 당사자를 대신하여 기부 계약에 서명했으며 변호사 Guo Kejun과 차관 Yang Xiaolei는 양 당사자를 대신하여 협력 각서에 서명했습니다. 이날 북경대학교 법과대학 카이위안 빌딩 303호 회의실은 공식적으로 "인터넷 도박 회의실"로 명명되었으며 부학장 Pu Wendan과궈커준변호사들이 함께 행사를 공개했으며 참석한 손님들은 이 중요한 순간을 목격했습니다.
두 당사자는 이 협력을 장기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을 더욱 심화시키고 각자의 자원과 전문적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며 함께 협력하여 인재를 교육하고 공동 발전을 추구하며 계속해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로 삼을 것입니다. 국가 인터넷 도박산업에 수준 높은 인터넷 도박서비스와 질 높은 인재를 지원합니다.